안녕하세요. IT마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태블릿 레노버 P11 초기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태블릿을 초기화 한다고 하면 매우 어렵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간단하게 처음 구입 했던 것처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제조사와 브랜드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오늘은 레노버 P11 태블릿 초기화를 해보겠습니다. 거의 비슷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태블릿 제품도 같은 방법으로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태블릿 레노버 P11 초기화
1. 배경 화면 또는 앱 중 설정 앱을 찾아 클릭합니다.
2. 아래로 스크롤 하다보면 ‘시스템’ 항목이 있습니다. 시스템 항목을 클릭합니다.
3. 여러 가지 항목 중 ‘옵션 초기화’ 항목이 있습니다. 옵션 초기화 항목을 클릭합니다.
4. 3가지 옵션 초기화 중 가장 아래에 있는 ‘모든 데이터 삭제(초기화)’ 항목을 클릭합니다. 초기화 항목을 클릭하면 레노버 P11 초기화 작업을 시작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
5. 정말 모든 데이터 삭제를 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진행하시려면 ‘모든 데이터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만약 화면에는 안보이지만 잘 못 누른 것이라면 맨 하단 왼쪽에 있는 뒤로 가기 버튼을 클릭하여 작업을 취소하면 됩니다.
6. 한번 더 삭제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다시 한번 ‘모든 데이터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7. 레노버 P11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초기화 작업이 완료되면 아래 화면처럼 표시됩니다.
마무리
초기화 할 때 구글 계정이나 특히 사진 같은 데이터는 꼭 백업을 해 놓고 작업 하셔야 합니다.
공장 초기화를 한다는 것은 제품 처음 구입했던 상태로 돌아가는 것인데요. 저도 직접 작업을 해보지 않았지만 중국 내수롬에서 글로벌룸을 설치했을 경우 중국롬으로 돌아간다는 이야기가 있어 중국 내수용을 구입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