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JPG 변환 온라인 툴 사이트에서 간단히 변환

업무를 하다 보면 PDF로 받은 파일을 jpg 파일로 변환해서 사용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무료 온라인툴을 이용해서 PDF 파일을 JPG로 간단히 변환을 하는데요. 이번 시간에 PDF JPG 변환 방법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PDF를 JPG로 변환하는 프로그램과 온라인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은 알PDF 프로그램과 어도비 아크로뱃 온라인 툴 사이트 이용하고 있습니다.

PDF JPG 변환 어도비 아크로뱃 온라인 툴

아크로뱃 온라인 툴 사이트 같은 경우 따로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DF 변환 온라인 사이트가 많이 있지만 문서 노출이 부담이 되는 분들은 Adobe Acrobat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도비 아크로벳 온라인 툴 사이트는 네이버 또는 구글, 다음 같은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접속하셔도 되고 아래 URL 주소를 클릭하여 접속하셔도 됩니다.

사용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천천히 따라해 보세요

1. Adobe Acrobat 온라인 툴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변환 툴 중 PDF를 JPG로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 화면 중앙에 PDF를 끌어다가 올려 놓습니다.


3. 파일 업로드가 끝나면 오른쪽에 JPG로 변환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버튼을 클릭해서 jpg 파일로 변환을 시켜 줍니다.


4. 파일 변환이 끝나면 오른쪽에 변환된 파일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없다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변환 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지금까지 어도비 아크로벳 온라인 툴 사이트를 이용해서 PDF 파일을 JPG 파일로 변환하여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따로 가입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가입이나 프로그램 설치를 원하지 않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PDF 파일을 변환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알PDF 프로그램을 추천 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기 바랍니다.

pdf 합치기 무료 프로그램 알pdf

댓글 남기기